본문 바로가기
취업하기/서류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컴활 1급) 필기 3번째 도전 준비 D-4

by 모어댄 2019. 7. 29.
반응형
SMALL

4일의 시간이 남았다.

첫번째 시험은 1개 차이로 불합격.

두번째 시험은 2개 차이로 불합격.

신의 장난인가, 아니다. 나의 공부 방법에 문제가 있거나, 공부 시간이 부족해서이다.

컴활 공부할 때마다 딴짓한 것이 가장 큰 문제인 것 같다.

시험 4일 전, 나는 컴활 1급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컴활이 끝나면, 나 자신에게 선물을 줘야겠다.(선물은 정보처리기사 필기 2번째 시험이닷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도전하고 또 도전하자! 한계를 짓지 말고, 두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는 사람이 되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