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하기/필기후기

2019년 한국투자증권 하반기 채용설명회 (feat. 연세대학교 학식)

by 모어댄 2019. 9. 10.
반응형
SMALL

 

한국투자증권 채용설명회에 다녀왔다. 

일시: 2019. 09. 09(월) 16시(15시부터 선배와의 톡톡)

장소: 연세대학교 공학원

참가 특전: 서류 가산점, 스타벅스 상품권

특이사항: CEO가 직접 채용 설명회에 참여하여 Q&A시간을 가짐

 

사람을 가장 중요시여기는 게 느껴졌다. 일단, 채용설명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을 준다는 것 자체가 조금 파격적이었고, 참가만 하면 가산점을 준다는 것도 매우 좋았다. 그래서그런지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다. 

직무소개 영상, CEO님의 말씀이 도움이 되었다. 질문이 많아서 시간이 거의 2시간 가까이 진행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설명회 시간은 1시간 정도가 적당할 것 같다. ㅠㅠ(화장실이 너무 가고 싶었는데, 중간에 일어날 수 없는 상황...)

아무튼 현직자 분들 만나서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

 

 

feat. 연세대학교 학식

오랜만에 갔는데, 많이 변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백양로 안에 라운지 같은 것도 생기고, 작은 서점도 생겼네. 

점심, 저녁을 다 여기서 먹었는데, 둘이 합쳐서 2만원 대로 먹음. 꿀맛!!

양도 많고, 맛도 있었다. 여기 피자도 맛있는데, 피자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다.

 

저녁은 라면 먹었는데,

헐스!!! 최신 기계 도입!

예전에는 식당 직원분께서 라면 기계에 직접 끓여주셨는데

이제는 셀프로 바뀌었군.

하긴, 그때 너무 줄이 길었다..ㅠㅠ(근데 지금도 라면줄은 항상 길다..)

그리고 계란라면도 양념통 같은 곳에 쭉 짜줘서 용량이 들쑥날쑥했는데

이제는 계란 1개를 이렇게 직접 주니까 너무 좋았다.

흑흑.. 그래도 라면 가격은 변함없네.

아무튼 꿀맛이었다.

다음에 가면 피자 먹어야겠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